▷초대의말씀    ▷프로그램    ▷찾아오는길    ▷조직위원 및 문의    ▷등록자

 

2005년도 프로그래밍언어연구회 여름학교
SIGPL Winter School 2005

[찾아오는 길]

 순천향대학교 캠퍼스 지도 및 건물안내 [이미지내려받기]

 

건물은 정문이나 후문을 통하여 올 수 있으나, 후문 통과가 더 빠른 길입니다. 온양온천 방면에서 올 때, 신창 3거리 지나자 마자 또 다른 3거리를 만나는데 여기서 좌회전 해야 합니다. 물론 직진시에 정문을 향하게 됩니다. 따라서 좌회전을 놓쳤다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그대로 직진하여 200미터 전방에서 신호를 받아 좌회전 하면 정문을 통과하게 됩니다.

가.
후문 통과시에 건물을 찾는 방법
후문을 통과하자마자 좌회전 하여 쭉 올라갑니다
. 5(조그만 연못으로 바뀌었음), 10-3, 23을 지나치면서 그대로 길 따라서 직진합니다. 10-3 근처에서 우측 길이 있는데 이것을 무시하고 그대로 직진합니다. 행사가 이루어지는 목표 건물이 25입니다. 이곳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하면 되겠습니다

나. 정문 통과시에 건물을 찾는 방법

정문을 통과하여 쭉 올라옵니다. 6, 14, 19, 9, 21, 23의 건물을 지나치면서 25에 이르면 됩니다. 건물 6 맞은편에 길이 있는데 이것을 무시하면 됩니다. 9번 앞에서 약간 좌측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고, 직진시에 21번으로 향하고, 약간 우측으로 조그만 차도가 있습니다. 이 차도를 타고 내려가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안내

 

가. 서울
- 열차 : 서울역(영등포역)에서 장항선을 타고 온양온천역에 도착(1시간20분 소요)
...(경부선/호남선을 이용할 경우, 천안역까지 1시간, 천안역에서 아산(온양)행 시내버스 수시출발)
- 고속버스(강남고속버스터미널) : 아산(온양)행 버스 20~30분 간격으로 출발 (1시간 30분 소요)
- 남부터미널 : 예산방면 버스(시간당 1대 배차)를 타고 학교 맞은편 신청휴게소 하차.
                      육교건너 정문 통과 (반드시 예산 방면 버스를 타야합니다.)
             주의) 홍성.대천방면은 서애항 고속도로 개통 이후 고속도로로 직통하기 때문에 타면 안됨
- 구의동터미널 : 아산(온양)행 버스를 이용, 아산(온양)고속버스터미널에서 하차 (1시간40분 소요)

나. 지방

- 천안역에서 내릴 경우
   : 천안역에서 버스를 타고 온양온천까지 옵니다.
   : 천안역에서 시외버스 터미널로 이동 후(택시로 10분거리 2천~3천원정도) 예산방면 버스가 20분 간격으로 있으니 이 버스를 타고 신청휴게소에서 내립니다.
- 천안역에서 내리지 않을 경우
   : 천안역에서 내리지 않고 온양온천까지 환승합니다. 환승 대기시간은 40-50분정도입니다.


 서해안 고속도로에서 오는 방법

 

출발 -> 일직분기점 -> 매송 TG -> 서평택 TG -> 아산방면(좌회전) -> 아산만 방조제 -> 인주(천안, 아산방면) -> 아산시 외곽도로-> 아산대교 -> 예산방면 -> 1.5 Km -> 농공단지입구 (직진) -> 3 Km -> 신창면 읍내리 검문소 -> 1 Km -> 순천향대학교 정문 (좌회전)

 


프로그래밍언어연구회